KT, 지니TV서 영어 홈스쿨링 영상 100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지니TV 키즈랜드에서 미국 유아동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함께 제작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스콜라스틱 시즌2'를 다음달 1일 공개한다.
KT는 2019년에도 스콜라스틱과 3종의 교재를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공동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KT는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지니TV 키즈랜드에서 미국 유아동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함께 제작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스콜라스틱 시즌2'를 다음달 1일 공개한다.
스콜라스틱은 전세계 165개국에 도서를 유통하는 미국 대형 출판사다. 미국 국공립학교 중 83%의 학교에서 스콜라스틱 교재와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새로 선보이는 스콜라스틱 시즌2는 '사이트 워드 스토리'다. 이 콘텐츠는 에드워드 프라이 박사가 뽑은 많이 쓰는 단어 1천개 중 영어 읽기에 가장 필수적인 첫 100개 단어를 영상으로 만들었다.
KT는 40편 먼저 공개하고 매주 목요일마다 순차적으로 노출시켜 7월말까지 100편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8월부터는 '프라임 키즈랜드팩' 가입자에게만 제공한다.
KT는 2019년에도 스콜라스틱과 3종의 교재를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공동 제작했다. 리더스 116편, 파닉스 72편, 코믹스 56편으로 총 244편 영상을 키즈랜드에서 무료 제공 중이다.
KT는 스콜라스틱 시즌2 공개를 기념해 100인의 육아 인플루언서들과 '100일 챌린지'를 진행한다. 스콜라스틱 영상을 하루 1편 시청한 뒤 해당 내용을 워크지로 학습하면서 이를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챌린지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스콜라스틱 시리즈는 영어 학습에 대한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 드리고자 제작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성장해나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AI로 유통 물류 혁신 가속화
- KT그룹 올해 두번째 희망나눔인상에 제주 60년 가위손 문순애씨
-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가 꼽은 Z세대 트렌드는?
- KT, 2년 연속 CHAMP 자율공동훈련센터 선정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