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 ‘언어발달’ 기획전 진행…최대 2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6월 20일까지 '언어발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코지 언어발달 기획전'에서는 스마트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하우스', 휴대용 키즈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고'를 비롯해 IP 파트너사들과 협업 및 자체 제작을 통해 선보이는 캐릭터별 키즈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 '아띠'의 여러 패키지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6월 20일까지 ‘언어발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코지 언어발달 기획전’에서는 스마트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하우스’, 휴대용 키즈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고’를 비롯해 IP 파트너사들과 협업 및 자체 제작을 통해 선보이는 캐릭터별 키즈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 ‘아띠’의 여러 패키지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하는 과정에서의 능동적∙자율적 해석 능력을 뜻하는 문해력의 저하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청각 자극 자체가 문해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키즈 오디오 콘텐츠 시장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지고 있는 추세다.
코코지는 아이들의 과도한 미디어 의존도는 줄여 나가면서, 청각 자극을 통해 언어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사의 다양한 제품 및 콘텐츠를 알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박지희 코코지 대표는 “요즘 아이들이 무분별하고 자극적인 미디어 환경에 노출되면서 스스로 의사소통의 목적을 파악할 수 있는 문해력 저하가 사회적 이슈로 확대되고 있다”면서 “앞으로 코코지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순수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자사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과 기술을 기반으로 입체적인 오디오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코지-동아사이언스, 어린이 오디오 과학 매거진 출시
- 코코지, 플레이리스트 교체해 듣는 '아띠 더하기' 출시
- 코코지, 로이비쥬얼·퍼니플럭스와 캐릭터 IP 계약 체결
- 코코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영상 대신 소리 어때요?…미디어 중독 해결사 '코코지' 써보니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