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스리랑카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스리랑카 교육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금은 유네스코브릿지 스리랑카 기초 문해교육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수혜 대상인 스리랑카 국립교육원은 기초 문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게임인 에픽세븐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부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스리랑카 교육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금은 유네스코브릿지 스리랑카 기초 문해교육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수혜 대상인 스리랑카 국립교육원은 기초 문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리랑카 전역 13개 지역에 23개 학습센터를 운영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게임인 에픽세븐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부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해 12월 22일부터 올해 1월 12일까지 ‘따뜻한 마음’ 아이템을 획득하고 선물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글로벌 이용자가 ‘따뜻한 마음’을 선물한 횟수를 기부금으로 모금해 유네스코 한국위원회로 전달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긍정적인 문화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을 위해 유저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뜰폰보다 저렴한 청년요금…이통3사 2030세대 잡기 맞불
- 중고·리셀 거래도 국세청이 들여다본다…당근마켓 번개장터 “사업 위축 우려”
- “아이오닉6 1.5개월·카니발 즉시” 현대차·기아 출고시계 빨라졌다
- 4년만에 스웨덴서 나타난 흰돌고래…정체는 전직 러시아 스파이?
- [뉴스줌인] 北 정찰위성 발사…韓美日 압박 전선 펼친다
- 체첸 카디로프 “푸틴, 바그너 용병 철수한 도네츠크에 군대 배치 명령”
- 北 정찰위성 발사 실패…정부, NSC 열고 강력규탄
- K라면, 비관세장벽 뚫고 진격...수출 확대 전략 가동
- 사용후핵연료 전문가 “韓 사용후핵연료 관리·처분 기술 충분…고준위 특별법 통과돼야”
- 화상으로 환자·보호자 만난다…분당서울대병원 ‘비대면회진’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