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서 애널리틱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스퀘어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서 3천500만원 상당의 사무실 이전 혜택을 제공한다.
알스퀘어(대표 이용균)는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 참가해 아시아 기업 첫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알스퀘어는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공개한다.
아시아 기업이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을 개발해 내놓는 것은 알스퀘어가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알스퀘어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서 3천500만원 상당의 사무실 이전 혜택을 제공한다.
알스퀘어(대표 이용균)는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 참가해 아시아 기업 첫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1~2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회사는 사무실 중개 수수료와 법무 대행비 무료와 사무용 가구 할인 등 총 3천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5회째인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과 무역협회,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스타트업 박람회다. 전시, 투자상담, 강연, 공동 채용설명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알스퀘어는 ▲임차인 대상 중개 수수료 감면 ▲사무용 가구 및 전자제품 할인 ▲법무대행비 무료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전용 200평, 660㎡ 기준). 그리고 2만5천명의 독자를 보유한 상업용 부동산 뉴스레터 '알스퀘어 유니버스'를 구독하고,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SNS 친구추가시 고급 와인오프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 알스퀘어는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공개한다. 알스퀘어가 전수조사로 수집한 국내외 업무 상업용 건물 30만개의 데이터를 토대로 공급, 임대 등 거래 시장의 모든 정보를 담은 상업용 부동산 전문 분석 솔루션이다. 아시아 기업이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을 개발해 내놓는 것은 알스퀘어가 처음이다. 현장에서 부스 방문객의 서비스 시연이 가능하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