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커머스몰 ‘제철장터’ 입점 희망 중소기업·소상공인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은 31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커머스몰 '제철장터'에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수료로 LG헬로비전의 커머스몰 '제철장터'에 입점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가치삽시다 판로TV 프로그램 '완:판'에 LG헬로비전 담당 MD가 출연해 입점 희망 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라이브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31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커머스몰 ‘제철장터’에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생산자들을 돕기 위해서다.
모집 대상은 농축수 원물이나 가공식품을 제조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9일까지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판대로’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업체는 서류심사, 대면 품평회를 거쳐 다음 달 23일 최종 입점 업체를 선정한다.
선정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수료로 LG헬로비전의 커머스몰 ‘제철장터’에 입점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가치삽시다 판로TV 프로그램 ‘완:판’에 LG헬로비전 담당 MD가 출연해 입점 희망 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라이브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이번 협업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을 제철장터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고민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에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