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릴러말즈 손잡고 컬래버 프로젝트 가동···신곡 ‘인생네컷’ 기습 발매!

손봉석 기자 입력 2023. 5. 30.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앤디코퍼레이션



가수 딘딘(DINDIN)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딘딘은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인생네컷’을 발매했다. 이와 함께 ‘인생네컷’을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기 전, 만나는 중, 이별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전작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의 뮤직비디오 이후 이야기가 담겼다.

‘인생네컷’은 딘딘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힙합 뮤지션 릴러말즈(Leellamarz)가 첫 주자로 참여했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가사, 미니멀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독특한 개성을 지닌 두 아티스트가 각자 다른 내용으로 해석한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 지난 29일 딘딘의 개인 SNS에 공개한 앨범 커버 이미지에는 배우 황보름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정한 연인으로 보이는 딘딘과 황보름별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릴러말즈부터 황보름별까지 든든한 응원 속에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딘딘이 선보일 음악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딘딘의 신곡 ‘인생네컷’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