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정면샷 간절히 원했지만...결국 "영상은 포기"
조윤선 2023. 5. 30. 22: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 루비와의 귀여운 일상을 공유했다.
송혜교는 30일 "루비 얼굴 찍고 싶은데..."라며 반려견 루비와의 정면샷을 간절히 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송혜교는 반려견 루비를 꼭 끌어안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그러나 루비는 다른 곳만 바라보며 송혜교와의 촬영에 비협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 루비와의 귀여운 일상을 공유했다.
송혜교는 30일 "루비 얼굴 찍고 싶은데..."라며 반려견 루비와의 정면샷을 간절히 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송혜교는 반려견 루비를 꼭 끌어안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그러나 루비는 다른 곳만 바라보며 송혜교와의 촬영에 비협조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송혜교는 루비의 얼굴이 나온 영상 대신 사진을 올리며 "영상은 포기"라고 밝혔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지난달 28일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더 글로리'로 TV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고두심, 22년 동안 부부였던 전남편(?)과 재회 (고두심이 좋아서)
- 박철, 전처 옥소리 언급 “소유하고 가두려 했었다”→“극단 선택 생각도”
- 문소리 “드레스 입고 겨털 노출..그때 난리 났었다”
- “욕 먹어도 싸지만 억울” 선우은숙 오열 후 유영재 탄로난 솔직한 속내? (연예뒤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