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다크 블러드’ 日 오리콘 주간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새 앨범으로 일본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30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는 주간 판매량 16만5000장으로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부터 '다크 블러드'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 총 6개 작품을 연이어 주간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는 주간 판매량 16만5000장으로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해당 앨범은 일본 발매일인 지난 26일을 포함해 사흘간의 판매량만으로 주간 랭킹 1위를 달성했다.
오리콘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기사를 통해 ‘다크 블러드’의 이번 1위 달성으로 엔하이픈은 해외 아티스트 ‘앨범 연속 1위 획득 작품 수’ 공동 2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부터 ‘다크 블러드’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 총 6개 작품을 연이어 주간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했다.
‘다크 블러드’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에 132만 장 이상 팔려 주간 차트 1위에 안착하는 동시에 엔하이픈 음반의 첫 주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 앨범은 지난 22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일본, 인도네시아, 프랑스, 멕시코 등 30개 국가ㆍ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슈돌’ 제이쓴 “‘♥홍현희, 오밤중 퇴근해도 子 이유식 손수 만들어”
- ‘슈돌’ 홍현희 “출산 후 하루하루 새로워... 꿈 같은 느낌”
- 서동주 근황 “저는 시나브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빅뱅 탑, 솔로 앨범 작업 중…컴백은 언제
- ‘슈돌’ 강경준 子, 노윤서 향한 팬심 “좋은데 이유가 어딨어”
- ‘슈돌’ 강경준, 내기 승부차기 제안... 子 “소원은 주식으로”
- 김다예, 박수홍 형수 추가 고소 예고…“청부인격살인”
- 최연청 결혼 발표 “예비신랑은 존경하는 판사님…행복해질 것”
- 원슈타인, 오늘(30일) 새 EP ‘데모’ 발매...타이틀곡은 ‘쿨’
- 이문세·멜로망스·폴킴 참여 ‘나쁜 엄마’ OST 6월 12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