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원, 깜짝 결혼 후 근황…발리 갔네? 우월 수영복 자태

2023. 5. 30. 21: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5월초 깜짝 결혼한 방송인 양정원(33)이 근황을 공개했다.

양정원은 30일 "모닝 수영하고 조식 먹기"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유했다. 위치태그에 비추었을 때 발리의 한 리조트로 보인다.

노란색 수영복 차림의 양정원이 난간에 기댄 채 포즈 취하고 있다. 양정원의 자그마한 얼굴과 길쭉한 기럭지 등 우월한 몸매가 단연 돋보인다.


전날에도 양정원은 "혹시 저 천국에 있나요" 등의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한 바 있다. 한눈에 봐도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수영장 풍경과 양정원의 남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양정원은 지난 6일 8세 연상의 남편과 결혼했다.

결혼식 이후 양정원은 "좋은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되었네요"라면서 "예쁜 결혼식을 치를 수 있게 주변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주위에 고마운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았구나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비 내리는 주말 시간 내서 소중한 걸음 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그리고 늘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란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양정원은 "축가 불러주신 먼데이키즈 이진성 선배님, 더원 정순원 선배님, GOD 손호영 선배님!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 해주셔서 고마워요"라면서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 = 방송인 양정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