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여자' 최윤영, 이선호와 가슴 아픈 사랑→남소이 정체 알고 '충격'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신고은과 영혼이 바뀐 최윤영이 남소이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아챘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주애라(이채영 분)는 남유진(한기웅 분), 정겨울(신고은 분)의 딸 서하늘(남소이 분)이 YJ 그룹 남소희라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서하늘을 납치해 해외로 보내려 했지만 실패했다.
서태양(이선호 분)은 정겨울(신고은 분)과 영혼이 바뀐 오세린(최윤영 분)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아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주애라(이채영 분)는 남유진(한기웅 분), 정겨울(신고은 분)의 딸 서하늘(남소이 분)이 YJ 그룹 남소희라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서하늘을 납치해 해외로 보내려 했지만 실패했다.
이날 주애라는 서하늘이 도망쳤다는 전화를 받고 "그래서 도망쳤다고요? 절대 내가 시켰다는 게 드러나면 안 돼요. 아니다. 차라리 자수하라고 해요. 돈은 얼마든지 준다고. 어떻게든 자수시키라고요"라고 소리쳤다.
서태양(이선호 분)은 정겨울(신고은 분)과 영혼이 바뀐 오세린(최윤영 분)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아챘다. 서태양은 오세린에 "네 마음에 제발 좀 솔직해져 봐"라고 말했다. 오세린은 "그래. 솔직히 나 오빠한테 흔들렸어. 근데 우리 그러면 안 돼. 난 오빠를 사랑할 수 없고 사랑해서도 안돼"라고 말했다.
서태양은 "왜? 왜 안 된다는 건데"라며 이해하지 못했다. 오세린은 "괜히 사귀다 헤어지면 난 가족 같은 오빠를 잃게 돼. 그리고 세연(이슬아 분) 언니가 우리 반대했었잖아. 언니 생각해서라도 이러면 안 돼"라고 변명했다.
오세린은 '미안해요. 태양 씨. 난 오세린이 아니에요. 정겨울이에요. 영혼이 바뀌었다는 걸 밝힐 수도 없는 지금 태양 씨를 사랑할 수도 사랑해서도 안돼요'라고 생각했다.
한편 오세린은 서하늘이 남소희의 모자를 들고 있는 걸 발견하고 "소희 모자인데"라며 깜짝 놀랐다. 서하늘은 "아니야. 처음부터 내 거였어"라며 자신의 모자라고 말했다. 오세린은 "하늘아 잠깐만"라며 서하늘의 가슴에 붉은 점을 확인하고 딸인 걸 알아차렸다.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섭, JMS 탈교 선언 후..두 달만 깜짝 근황 - 스타뉴스
- 송혜교, 대기실서 파격 기습 뽀뽀..'쪽' 소리 폭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이별 아픔.."母와 대화 단절" - 스타뉴스
- 스윙스, '음주갑질' 제작진 사과 분노 "안 받아요" - 스타뉴스
- 노윤서, 디카프리오와 초밀착..손은 허리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
- 전현무, ♥20세 연하 '열애설' 입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