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7년차 최병모 "아내, 쌀 안 먹어…굉장히 특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병모가 아내를 특이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29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최병모가 등장해 재혼 7년 차라고 밝히며 "아내는 굉장히 특이한 사람이다. 쌀을 안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영상에서 최병모의 아내가 "고기, 고기다"라고 외치며 달려가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더했다.
그는 아내의 성향에 대해 말한 후 한숨을 쉬면서 "적응하는 기간이 꽤 걸렸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최병모가 아내를 특이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29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최병모가 등장해 재혼 7년 차라고 밝히며 "아내는 굉장히 특이한 사람이다. 쌀을 안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영상에서 최병모의 아내가 "고기, 고기다"라고 외치며 달려가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더했다.
또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고 새와 대화한다거나 노래를 불러준다"라고 알려주며 '열심히 기도했는데 이상한 여자와 만난 듯하다. 하나님이 제게 주신 십자가인가요?'라고 본인이 적은 메모도 공개했다. 그는 아내의 성향에 대해 말한 후 한숨을 쉬면서 "적응하는 기간이 꽤 걸렸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최병모는 1997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출연 후 공연계와 연극계에서 활동하다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지난 2017년 2살 연하의 팝페라 가수 이규인과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와 9년 불륜'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 축의금 안 내
- 尹, 체포 전 "총 쏠 수 없나"…김성훈 "알겠습니다"…경찰 진술 확보
- 아내 임신했는데…슬리피 "전자 담배는 괜찮지 않나요?"
- 상사에 '사직서 보내기' 버튼…실수로 고양이가 클릭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권상우 "'히트맨2' 촬영 전 간 혈관종 수술…간 30% 떼어냈다"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4월 결혼' 김종민, 11세 연하 예비신부 첫 방송 등장
- '선우은숙 이혼' 이영하 근황 공개…손자와 뭐하나?
- 래퍼 윤비, 윤비어천가 공개 "진짜 내란수괴는 이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