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투식스, 워킹돌 출격 예고…'굿 투 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Z 유닛' 나인투식스(종형·민규)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30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인투식스는 오는 31일 첫 싱글 '굿 투 유(GOOD TO YOU)'를 발매한다.
나인투식스는 첫 싱글 '굿 투 유'를 통해 '워킹돌' 출격을 알린다.
출퇴근 시간을 의미하는 팀명처럼, 나인투식스는 'MZ 직장인'으로 변신해 직장 생활에 대한 의견을 당차고 솔직하게 표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DKZ 유닛' 나인투식스(종형·민규)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30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인투식스는 오는 31일 첫 싱글 '굿 투 유(GOOD TO YOU)'를 발매한다.
나인투식스는 첫 싱글 '굿 투 유'를 통해 '워킹돌' 출격을 알린다. 출퇴근 시간을 의미하는 팀명처럼, 나인투식스는 'MZ 직장인'으로 변신해 직장 생활에 대한 의견을 당차고 솔직하게 표현한다. 이들은 개성 넘치는 MZ 오피스룩부터 캠핑장에서 휴일을 즐기는 모습까지 직장인의 일상을 그려낸 티저 이미지로 '워킹돌' 콘셉트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돈 콜 미(Don't Call Me)'는 다이내믹한 곡의 전개가 돋보이는 곡이다. MZ 세대 직장인들의 애환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야근 강요하지 마 / 저녁 있는 삶을 살고 싶을 뿐인데' '끝없는 업무 / 그럴 거면 사람을 더 뽑아' 등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한 '돌직구' 가사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첫 싱글 '굿 투 유'에는 타이틀곡 '돈 콜 미'를 포함해 '끄덕(Nod)' '디지털 러브(Digital Love)'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앨범 전반에는 MZ 세대의 젊음과 청춘, 개성을 녹여내 특별함을 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와 9년 불륜'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 축의금 안 내
- 尹, 체포 전 "총 쏠 수 없나"…김성훈 "알겠습니다"…경찰 진술 확보
- 아내 임신했는데…슬리피 "전자 담배는 괜찮지 않나요?"
- 상사에 '사직서 보내기' 버튼…실수로 고양이가 클릭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권상우 "'히트맨2' 촬영 전 간 혈관종 수술…간 30% 떼어냈다"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4월 결혼' 김종민, 11세 연하 예비신부 첫 방송 등장
- '선우은숙 이혼' 이영하 근황 공개…손자와 뭐하나?
- 래퍼 윤비, 윤비어천가 공개 "진짜 내란수괴는 이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