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보이넥스트도어, 풋풋한 청춘 ‘세레나데’ MV 공개 [DA: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오늘(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의 음원을 발매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30일) 오후 9시 30분 Mnet 방송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쇼 'BOYNEXTDOOR TONIGHT'(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에서 트리플 타이틀 전곡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erenade’는 개성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곡으로, 고백의 설렘을 담은 노래다. 조금은 서툴지 몰라도 풋풋한 진심을 꺼내 보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세레나데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사에 참여해 또래 음악팬들이 공감할 법한 가사를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고백을 하러 가는 당찬 여정을 롱테이크 기법으로 담았다. 그녀의 집 문을 두드리는 태산의 모습으로 시작해 길거리를 걷는 동안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한 명씩 등장한다. 이들은 때로는 여유있게, 때로는 긴장 가득한 모습으로 6인 6색의 세레나데를 부른다.
이어 멤버들은 길거리, 패스트 푸드점, 집 앞을 배경으로 청춘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그녀의 집 앞에서 해가 질 때까지 사랑을 노래하며 진심어린 마음을 전한다. 마침내 그녀의 집 문이 열렸지만 예상치 못하게 그녀의 아버지가 등장하자 잔뜩 얼어버린 멤버들의 모습에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보이넥스트도어는 ‘Serenade’를 마지막으로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보는 재미가 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팀의 색깔을 보여줬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30일) 오후 9시 30분 Mnet 방송과 M2,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쇼 ‘BOYNEXTDOOR TONIGHT’(보이넥스트도어 투나잇)에서 트리플 타이틀 전곡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병모 “재혼 7년차, 이상한 여자와 결혼” 깜짝 고백 (동상이몽2)
- 소유, 상반신 노출 셀카…체지방량 12kg 몸매 근황 [DA★]
- 고딩엄마 김수빈 “19세 임신 직후 유산→3개월 후 다시 임신”(고딩엄빠3)
- 이승기 “♥이다인, 좋은 사람”…강호동, 눈물까지(형제라면)
- 여에스더, 우울증 치료 중 근황 “아들 곧 결혼한다” (라스)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