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평생 교육을 위해 헌신하신…” 제34회 경기사도대상 시상식!

민경찬 PD 2023. 5. 30. 17:4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사도(師道)의 큰 뜻을 실천하는 스승들을 위한 ‘제34회 경기사도대상 시상식’이 30일 오후 2시 경기일보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경기일보와 경기도교육청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신항철 경기일보 대표이사 회장과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등이 참석했고,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뽑힌 수상자 8명이 시상식 단상에 올랐다.

초등부문에서는 ▲스승상: 정기영(鄭起榮·62) 수원 매산초등학교 교장 ▲은혜상: 안복현(安福鉉·61) 안산원곡초등학교 교장 ▲보람상: 김태훈(金台勳·46) 연천초등학교 교감이 선정됐다.

중등부문에서는 ▲스승상: 주훈지(朱訓址·58) 평택 경기물류고등학교 교장 ▲은혜상: 조용형(趙鏞亨·60) 수원하이텍고등학교 교사  ▲보람상: 최희선(崔喜善·57) 광주 한사랑학교 교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교육행정부문 보람상에는 하덕호(河德鎬·57) 경기도교육청 학교안전과장, 교육봉사부문 나눔상에는 강태호(姜兌昊·48) 안양 성문고등학교 교사가 수상자로 결정됐다.

[썸네일] “평생 경기교육을 위해 헌신하신…” 제34회 경기사도대상 시상식. 민경찬PD

민경찬 PD kyungchan63@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