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오늘(30일) 새 EP ‘데모’ 발매...타이틀곡은 ‘쿨’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3. 5. 30.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슈타인의 '데모(DEMO)'가 30일 발매된다.

원슈타인의 새 EP '데모'가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는 원슈타인이 '데모'를 통해 존재감을 다시 한 번 부각시킬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그의 행보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슈타인. 사진l스탠다드프렌즈
가수 원슈타인의 ‘데모(DEMO)’가 30일 발매된다.

원슈타인의 새 EP ‘데모’가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3일 리드 싱글인 ‘아포칼립스(Apocalypse)’를 통해 평단과 힙합팬들의 호평을 받은 원슈타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본인의 시선과 감정을 더 깊이 있게 풀어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쿨’, ‘아이 돈트 빌리브 더 차트(I Don’t Believe The Chart)‘, ’아포칼립스‘, ’뉴스(News)‘ 등 총 4곡이 담긴다.

’데모‘의 화려한 참여진 또한 눈길을 끄는데, 총괄 프로듀서로 자이언티, 앨범 전곡 작곡에 피제이(PEEJAY), 믹스 엔지니어로 제임스 포렌(James Fouren), 마스터 엔지니어로 권남우, 비주얼 디렉팅에 진유(Jinyu), 앨범 아트웍에 노하늘이 참여하여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는 원슈타인이 ’데모‘를 통해 존재감을 다시 한 번 부각시킬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그의 행보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