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3…이병선 속초시장 공약 점검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간자문기구인 '속초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 제2차 정기회의가 30일 속초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전문성과 다양성 확보를 위해 명망 높은 위원들께서 속초시의 요청에 응해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의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시민들께서 바라는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속초)=박정규 기자]민간자문기구인 ‘속초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 제2차 정기회의가 30일 속초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속초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는 이병선 속초시장이 강조하는 소통 화합의 일환으로 시정 전반에 대한 심도 있는 자문과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의 이행 점검 역할을 수행한다. 시정운영에 시민의 소망과 바람을 적극 투영하고, 시민이 직접 주도하는 시정을 실현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2차 정기회의에서 윤광훈 정책자문위원장을 비롯해 23명의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공약사업과 속초시 상징물 개발 등에 대해 자문 회의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속초시정 운영에 탁월한 식견을 가지고 있는 금융계, 교육계, 정치계의 명망 있고 신뢰성 깊은 전문가를 신규위원으로 위촉해 위원회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전문성과 다양성 확보를 위해 명망 높은 위원들께서 속초시의 요청에 응해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의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시민들께서 바라는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신혼집, 100평 규모 펜트하우스…“고급호텔같은 욕실·주방”
- '대체 복무' 송민호, 여동생 美결혼식에 장발로 등장…왜?
- “아빠가 강남건물주야” 166억 떼먹은 아들, 2심서도 집행유예
- 개봉도 안 했는데 ‘1위’…‘범죄도시3’ 유료시사회에 48만명 몰렸다
- 김혜수, 50대 무색 청바지 핏…얼굴 다 가려도 숨길 수 없는 포스
- “출근길에 쿵” 학교 외벽 주먹만한 콘크리트 잔해가 머리에…
- 尹부부 ‘동물농장’ 출연에 게시판 시끌…“폐지하라” vs “따뜻하다”
- “아무리 삼성 베껴도 안 팔려” 이러니 망한다는 소문까지 ‘굴욕’
- ‘대장암 4기’ 전여옥 “인간 의심 악플러 다 고소… 금융치료 확실히”
- 아침에 마시던 ‘이 우유’… “이제 마시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