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육상팀, 전국실업대회 금·은 1개씩…펜싱도 터기서 '동1'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ejy8808@daum.net)]전북 익산시청 직장운동 경기부가 연이은 선전으로 상위에 입상하며 전국 최강이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익산시청 육상부는 지난 5일부터 25일까지 경북 예천군 예천공설운동장에서 열린'2023 예천 KRFL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에 출전해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금메달과 은메달 각각 1개씩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종윤 기자(=익산)(baejy8808@daum.net)]
전북 익산시청 직장운동 경기부가 연이은 선전으로 상위에 입상하며 전국 최강이라는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익산시청 육상부는 지난 5일부터 25일까지 경북 예천군 예천공설운동장에서 열린‘2023 예천 KRFL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에 출전해 뛰어난 실력을 뽐내며 금메달과 은메달 각각 1개씩 획득했다.
이밖에도 익산시청 펜싱부 간판 남자 에뻬 국가대표 권영준 선수는 지난 22일까지 튀르키에에서 열린‘2023 이스탄불 FIE 에뻬 월드컵’단체전에서 값진 동메달을 획득했다.
정헌율 시장은 “각종대회에서 꾸준한 입상으로 시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있는 우리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열릴 대회에서도 부상없이 선전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종윤 기자(=익산)(baejy8808@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대포' 도입하자는 윤 정부…"백남기 농민 사후 '인권경찰'되겠다더니"
- 리영희와 그의 유토피아
- 부모에 살해된 아이, 고독사, 자살률…늘어난 복지재정, 체감은 글쎄?
- [영상] "재회 후 다시 연락이 끊긴 엄마, 괴로워 죽을 것 같습니다"
- 경찰, '한동훈 개인정보 유출' 혐의로 MBC '날리면' 기자 압수수색
- 이재명 "중국 경제진출 악화, 尹정부의 외교 점검 필요해"
- 정부, 일본 함정 참여 훈련 상당 부분 축소. 그 이유는?
- 윤석열 가치외교? 미국 추종이 한국 국익인가
- 남북, '통일' 아닌 다른 미래 그려야 할 때
- 민주당 "전기요금 올라 폭염 냉방비 걱정…'에너지 추경'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