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1년 동안 14kg 뺀 비결은 테니스..."땀 흘리고 운동하는게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운동에 푹 빠졌다.
이국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컨에 바람이 나와도.. 땀은 줄줄"이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요즘은 땀 흘리고 운동하는게 좋다는?"이라면서 테니스에 푹 빠진 이국주.
이어 에어컨에 바람이 나와도 땀은 줄줄 흐를 정도로 집중한 이국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운동에 푹 빠졌다.
이국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컨에 바람이 나와도.. 땀은 줄줄"이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테니스 수업 중인 이국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요즘은 땀 흘리고 운동하는게 좋다는?"이라면서 테니스에 푹 빠진 이국주. 이어 에어컨에 바람이 나와도 땀은 줄줄 흐를 정도로 집중한 이국주다. 이 과정에서 그는 '테린이'라는 말과는 달리 의외의 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이국주는 tvN '코미디빅리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이다. 또한 개인 유튜브을 통해 일상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최근 이국주는 "1년 동안 14kg 뺐다"면서 "7kg 뺐다가 테니스를 시작 하면서 또 7Kg를 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고두심, 22년 동안 부부였던 전남편(?)과 재회 (고두심이 좋아서)
- 박철, 전처 옥소리 언급 “소유하고 가두려 했었다”→“극단 선택 생각도”
- 문소리 “드레스 입고 겨털 노출..그때 난리 났었다”
- “욕 먹어도 싸지만 억울” 선우은숙 오열 후 유영재 탄로난 솔직한 속내? (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