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 옥포읍 보림사, 저소득 가구에 백미 680kg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옥포읍 소재 보림사 주지 스님이 30일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해 달라며 백미 680kg(230만원 상당)을 옥포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보림사 주지 선주스님은 이날 직접 백미를 구입 기부하고 강성환 신도회장과 함께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 사회 만들기를 위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 필요한 지원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옥포읍 소재 보림사 주지 스님이 30일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해 달라며 백미 680kg(230만원 상당)을 옥포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보림사는 '지역사회의 주민들과 함께하는 사찰'을 지향, 1995년부터 현재까지 해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와 김장김치 등을 후원해 오고 있다.
보림사 주지 선주스님은 이날 직접 백미를 구입 기부하고 강성환 신도회장과 함께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 사회 만들기를 위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 필요한 지원을 계속 이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기탁된 백미는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3일, 마음을 예쁘게 쓰면 복 받을 수 있는 띠
- [주말엔 운동] "평일엔 바빠서 운동 못 한다고? 주말에 몰아 해도 효과있다"
- '철벽' 김민철, KB리브모바일 2024 SSL 어텀 우승
- 2025년 월드 챔피언십 개최지 中 청두…'퍼스트 스탠드'는 한국서 열려
- '결혼하면 30만원' 中지자체 보조금에…누리꾼 "너나 가져" 조롱
- "아버지 시신 냉동고에 숨겼다"…40대 아들 1년 만에 자수
- 1144회 '로또' 당첨번호 '3·4·12·15·26·34'…보너스 번호 '6'
- 서울 낮 기온 25.1도…11월 기온 역대 4위
- "잘 알고 치료해야"…환절기 일교차에 '구내염' 주의
- 美 핼러윈 축제 총격에 사상자 속출…독일서도 폭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