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신곡 '다이아몬드' 발매…신승훈 작곡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가 다이아몬드처럼 한층 단단해져 돌아온다.
로시는 오는 31일 여덟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를 발매한다.
전작인 일곱 번째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이후 약 10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으로, 로시의 음악 세계를 한층 확장하는 곡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싱어송라이터 로시가 다이아몬드처럼 한층 단단해져 돌아온다.
로시는 오는 31일 여덟 번째 싱글 '다이아몬드(Diamond)'를 발매한다. 전작인 일곱 번째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이후 약 10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으로, 로시의 음악 세계를 한층 확장하는 곡이기도 하다.
신곡 '다이아몬드'는 로시 표 '위로 시리즈'를 잇는 곡으로, '네 심장은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 다쳐도 깨지지 않을 너니까' '네 눈물은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 흘러도 찬란한 빛이 되니까'라는 노랫말에 담긴 메시지처럼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위안의 메시지를 건넨다.
또 신곡 '다이아몬드'에는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박효신의 명곡 '야생화'를 작사한 김지향이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