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마트러닝 출시...EBS 영어 콘텐츠 무료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관내 중·고등학생과 시민들의 영어 학습 지원을 위해 오는 6월부터 '2023년 EBS포항스마트러닝' 사업을 신규로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정진철 시 교육청소년과장은 "포항스마트러닝 사업 지원으로 청소년과 일반 시민들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 능력을 기르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어학습에 관심 있는 학생과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는 관내 중·고등학생과 시민들의 영어 학습 지원을 위해 오는 6월부터 ‘2023년 EBS포항스마트러닝’ 사업을 신규로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포항스마트러닝’은 EBS 영어학습 교재를 기반으로 듣기·어휘·문법 등 영어 공부에 반드시 필요한 콘텐츠와 수능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 오답 노트 단어장 기능 등을 제공해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영어교육 플랫폼이다.
하반기에는 구문 독해 콘텐츠와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책 읽기 콘텐츠까지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사업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사업으로 포항시민 누구나 ‘포항스마트러닝’ 어플리케이션 또는 포항시 전용 웹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포항스마트러닝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정진철 시 교육청소년과장은 “포항스마트러닝 사업 지원으로 청소년과 일반 시민들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 능력을 기르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어학습에 관심 있는 학생과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r.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