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화순관광 청년 PD'모집…관광 콘텐츠 발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jnews0526@hanmail.net)]전남 화순군은 지역 청년들을 통해 다양한 화순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화순관광 청년PD'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청년PD로 선정된 자는 화순관내 대표 관광지와 맛집, 숨은 관광 명소 등을 찾아 관광 콘텐츠를 취재해 화순군 문화관광 누리집과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란 기자(=화순)(gjnews0526@hanmail.net)]
전남 화순군은 지역 청년들을 통해 다양한 화순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화순관광 청년PD'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계속해서 주소지가 광주·전남으로 돼 있고, 실제 거주하는 18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으로 개인 SNS를 운영하며 평소 화순 관광에 관심이 있는 자이다.
SNS 활용 우수자와 블로거·유튜버·여행작가·관광및 홍보업계 경력자는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5명으로 오는 6월 9일까지 접수된 자에 한해 선정심사를 거쳐 6월 1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청년PD로 선정된 자는 화순관내 대표 관광지와 맛집, 숨은 관광 명소 등을 찾아 관광 콘텐츠를 취재해 화순군 문화관광 누리집과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매월 최대 4건의 콘텐츠를 제작해 게시해야 하며, 활동 후 결과 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활동비(100,000원/건)가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화순군 누리집(고시공고)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조해 신청서류를 화순군청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에 제출하면 된다.
구복규 군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젊은 감각을 가진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청년PD를 통해 화순군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란 기자(=화순)(gjnews0526@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한동훈 개인정보 유출' 혐의로 MBC '날리면' 기자 압수수색
- 이재명 "중국 경제진출 악화, 尹정부의 외교 점검 필요해"
- 정부, 일본 함정 참여 훈련 상당 부분 축소. 그 이유는?
- 윤석열 가치외교? 미국 추종이 한국 국익인가
- 남북, '통일' 아닌 다른 미래 그려야 할 때
- 민주당 "전기요금 올라 폭염 냉방비 걱정…'에너지 추경' 해야"
- "항공기 문 연 사건 계기 '항공 종사자' 승무원 지위 보장 필요해"
- 국민의힘 "인공기도 용인 분위기, 욱일기와도 화해할 때 됐다"
- 북한, 위성 발사 명분으로 한미 훈련 지목…남북 적대적 군사 행위 '약순환'
- 에르도안 재선 성공, 집권 5년 더…러시아 웃고 미국 '표정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