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公, 내달 1일 '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내달 1일 서울 강서구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사는 이번 행사 통해 김포공항 상주기업과 구직자를 매칭해 현장에서 면접과 채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윤형중 공사 사장은 "이번 채용의 날 행사를 통해 공항 상주기업이 구인난을 해소하고, 적재적소에 인력을 배치해 여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한국공항공사는 내달 1일 서울 강서구 항공일자리 취업지원센터에서 '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사와 국토교통부, 고용노동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항공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하게 된다.
공사는 이번 행사 통해 김포공항 상주기업과 구직자를 매칭해 현장에서 면접과 채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항공 수요 회복으로 구인난을 겪고 있는㈜샤프에비에이션케이, ㈜제이에이에스, 케이오㈜ 등 지상조업 3개 기업과 ㈜엘코잉크 한국지점(면세점판매원), ㈜에이젯파트너스(주방보조·홀서빙·바리스타) 등 상업시설 2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총 63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면 현장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윤형중 공사 사장은 "이번 채용의 날 행사를 통해 공항 상주기업이 구인난을 해소하고, 적재적소에 인력을 배치해 여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포공항 상주기업 채용의 날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워크넷과 항공정보포털 항공일자리 콘텐츠 또는 전화문의(1577-9731, 02-2639-2398)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n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