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3일 ‘수제맥주축제’ [지금 구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6월 2,3일 양일간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노원수제맥주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노원수제맥주축제는 노원구를 대표하는 명소이자 경춘선 숲길로 유명한 공릉동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열린다.
노원수제맥주축제에는 총 18개의 브루어리(양조장)가 참여하며, 이번 축제를 위해서 지역 브루어리들이 협력해 특별한 시그니처 맥주(NBF)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6월 2,3일 양일간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노원수제맥주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노원수제맥주축제는 노원구를 대표하는 명소이자 경춘선 숲길로 유명한 공릉동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열린다.
노원수제맥주축제에는 총 18개의 브루어리(양조장)가 참여하며, 이번 축제를 위해서 지역 브루어리들이 협력해 특별한 시그니처 맥주(NBF)를 만들었다. 지역 상권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공릉동 도깨비시장과 상계중앙시장 등 지역 상인들이 준비하고 개발한 메뉴를 먹거리 부스와 푸드트럭에서 판매한다.
김용재 기자
brunch@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신혼집, 100평 규모 펜트하우스…“고급호텔같은 욕실·주방”
- “출근길에 쿵” 학교 외벽 주먹만한 콘크리트 잔해가 머리에…
- 김혜수, 50대 무색 청바지 핏…얼굴 다 가려도 숨길 수 없는 포스
- 전여옥 ‘대장암 4기’ 고백…“조국·조민 비난해 암 걸렸다더라”
- “아빠가 강남건물주야” 166억 떼먹은 아들, 2심서도 집행유예
- “아무리 삼성 베껴도 안 팔려” 이러니 망한다는 소문까지 ‘굴욕’
- '대체 복무' 송민호, 여동생 美결혼식에 장발로 등장…왜?
- 아침에 마시던 ‘이 우유’… “이제 마시지 마세요”
- 개봉도 안 했는데 ‘1위’…‘범죄도시3’ 유료시사회에 48만명 몰렸다
- ‘닥터 차정숙’ 서인호, 이 남자 왜 예상한 만큼 밉지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