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재화, "남편과 연애 10년+결혼 12년…오래된 노부부 같은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화가 남편의 실체를 공개했다.
이날 서장훈은 김재화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 남편 험담을 그렇게 했다며, "나는 목석이랑 살고 있다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구라는 남편이 무생물 스타일이냐고 물었고, 김재화는 웃음으로 답을 대신했다.
또한 김재화는 남편과 연애만 10년, 결혼한 지는 22년이 되었다며 질긴 인연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재화가 남편의 실체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김재화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서장훈은 김재화가 사전 인터뷰를 통해 남편 험담을 그렇게 했다며, "나는 목석이랑 살고 있다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재화는 "그냥 항상 뻣뻣하다. 가만히 있고 저만 애교를 부리고 그런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남편이 무생물 스타일이냐고 물었고, 김재화는 웃음으로 답을 대신했다.
또한 김재화는 남편과 연애만 10년, 결혼한 지는 22년이 되었다며 질긴 인연을 고백했다. 이에 김재화는 "그래서 그런가 되게 오래된 노부부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세븐♥이다해, 결혼식 현장 최초 공개…부부 동반 오열한 사연은?
- 김시덕 "기사 나온 40대 개그맨, 나 아냐…데뷔 23년차 무전과자"
- "아빠 윤석열, 엄마 김건희입니다"…'TV동물농장' 깜짝 출연
- '6년 열애' 테이, 오늘(29일) 한 살 연하 연인과 '골프장 결혼'
- 스윙스, '술먹지상렬' 사과 거부…"맥주 광고주에 사과하려 날 이용해"
- 방탄소년단 뷔, 박보검과 초밀착 셀카…글로벌 팬 열광케 한 '美친 비주얼'
- '미우새' 이준혁 "40년동안 이 얼굴로 살았더니 지겨워, 서장훈 외모로 살아보고파"
- "연기가 미쳤다"…'김사부3' 안효섭, 과몰입 유발 美친 열연에 쏟아진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