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자이 시그니처’ 전용 74~134㎡ 988가구 분양
기자 2023. 5. 29. 22:01
GS건설이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 ‘운정자이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운정자이 시그니처는 파주 운정3지구 A19블록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28층, 13개 동, 전용면적 74~134㎡, 총 988가구가 공급된다. 세대분리형 타입을 비롯해 옥외공간형, 오픈형 발코니, 펜트하우스 타입 등 특화 평면 설계를 도입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단지 인근에는 GTX-A 운정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 대형마트와 영화관, 교하도서관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향후 역세권 특별계획구역 지정을 통해 상업·업무·공원·문화시설 조성이 완료되면 편의성은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교육부의 심사를 통과한 운정4초, 운정5중이 단지 앞에 위치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와동동 1481번지 일원에 위치, 입주는 2026년 3월 예정이다. 다음달 5일엔 특별공급, 7일엔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도 부정선거라 생각했다”···현장 보고 신뢰 회복한 사람들
- 국힘 박상수 “나경원 뭐가 무서웠나···시위대 예의 있고 적대적이지도 않았다”
- 늙으면 왜, ‘참견쟁이’가 될까
- 공영방송 장악을 위한 이사장 해임 “모두 이유 없다”…권태선·남영진 해임무효 판결문 살펴
- 내란의 밤, 숨겨진 진실의 퍼즐 맞춰라
- ‘우리 동네 광장’을 지킨 딸들
- 대통령이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사과해요, 나한테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 차량 돌진…70명 사상
- [설명할경향]검찰이 경찰을 압수수색?···국조본·특수단·공조본·특수본이 다 뭔데?
- 경찰, 경기 안산 점집서 ‘비상계엄 모의’ 혐의 노상원 수첩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