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청년 AI 전문가 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그룹이 청년 인공지능(AI)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인 'LG 에이머스(Aimers)' 3기를 모집한다.
기초 AI 지식과 코딩 역량을 갖춘 만 19~29세 청년이라면 학력과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폴 베르턴스 LG AI연구원 소속 연구원(사진)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LG 에이머스 멘토링 데이에서 해커톤 경험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그룹이 청년 인공지능(AI)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인 ‘LG 에이머스(Aimers)’ 3기를 모집한다. 기초 AI 지식과 코딩 역량을 갖춘 만 19~29세 청년이라면 학력과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1기와 2기 참가자는 총 3400명에 이른다. 참가자로 뽑히면 오는 7월 한 달 동안 KAIST, 고려대, 이화여대 등 국내 최고 대학 교수진의 AI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폴 베르턴스 LG AI연구원 소속 연구원(사진)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LG 에이머스 멘토링 데이에서 해커톤 경험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최예린 기자 rambuta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억대 연봉' 받다 창업하더니…650억 '잭팟' 터트린 30대 정체 [긱스]
- "더 버티기 어렵다"…누적 손실 10조 넘은 e커머스 '초비상'
- "감방 들어오기만 해봐"…죄수들 관심 폭발한 '이 여성' 누구?
- 승무원들 온몸 던졌는데 자포자기?…대구MBC 인터뷰 논란
- 두 달 새 집값 2억 넘게 뛰었다…광교신도시에 무슨 일이?
- '1960년대 원조 꽃미남' 배우 김석훈 별세
- 위구르 출신 中유학생 홍콩서 실종됐다더니…"한국서 지내고 있어"
- 하버드 합격한 10대女 "나는 감옥에서 태어났다"…무슨 사연?
- 주가 6만→2만7000원…신동엽도 아는 이곳, 대박 실적이라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단종됐었는데"…은퇴 후 다시 나온 '인기 상품' 뭐길래 [오정민의 유통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