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준재활의학과의원, 런콥(RunCop)과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준재활의학과의원(대표원장 윤영권)과 전 엘리트 육상 선수들로 구성된 달리기 전문 기업인 런콥(대표감독 박명현)이 러너들의 지속가능한 달리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2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런콥 공식협력병원으로 에이준재활의학과의원을 지정하고, 양사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러너들을 위한 유익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현역 육상선수 및 러너들의 재활치료 시 편의 제공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에이준재활의학과의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에이준재활의학과의원 윤영권 대표원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런콥 공식협력병원으로 에이준재활의학과의원을 지정하고, 양사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러너들을 위한 유익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현역 육상선수 및 러너들의 재활치료 시 편의 제공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현재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주치의로 활동하는 윤영권 대표원장은 다년간 많은 국가대표 선수와 일반 환자를 치료하면서 갖춘 진료 능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목표로 진료하고 있다.
윤영권 대표원장은 “최근 달리기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연령대와 무관하게 달리기를 하다가 병원에 내방하는 환자들이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오늘 런콥과 업무협약이 러너들이 다시 달릴 수 있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명현 대표감독은 “달리기전에 적절한 부상 부위의 치료 및 진단, 예방법 교육들만 실시해도 부상 확률을 줄일 수 있다며 양사 협약을 통해 러너들이 부상없이 건강한 달리기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 결혼식 중 세븐의 돌발행동에 ‘폭풍 오열’→눈물바다(동상이몽2)
- 박철, 전처 옥소리 언급 “소유하고 가두려” 결혼 3번↑ 팔자 (대만신들)
- ‘아들 출산’ 전혜빈 “새로 태어난 것 같다” [화보]
- 비비, 칸 사로잡은 파격 드레스…입은 건지 가린 건지 모를 [DA포토]
- ‘횡령 혐의’ 이선희, 디스패치 보도에 “모든 법적 조치” [공식]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