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송민호, 정식 절차 밟아 동생 송단아 美 결혼식 참석"[공식]
김노을 기자 2023. 5. 29.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군 대체복무 중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스타뉴스에 "송민호가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 참석 차 정식 절차를 거쳐 출국했다"고 밝혔다.
송단아는 지난 28일 미국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송민호는 하나뿐인 동생인 송단아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가족 경조사 휴가를 쓰고 미국 비행길에 올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군 대체복무 중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스타뉴스에 "송민호가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 참석 차 정식 절차를 거쳐 출국했다"고 밝혔다.
송단아는 지난 28일 미국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자신의 결혼식 사진, 영상 등을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송민호는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에 임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송민호는 하나뿐인 동생인 송단아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가족 경조사 휴가를 쓰고 미국 비행길에 올랐다.
특히 송민호는 지난해 21일 돌아가신 부친 대신 송단아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으며, 각별한 가족애를 드러냈다.
한편 송단아는 2011년 그룹 뉴에프오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11월 공개된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에 출연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희철·아이유·RM, '악플·루머'에 여유롭게 대처한 스타 TOP5 - 스타뉴스
- 송혜교, 대기실서 파격 기습 뽀뽀..'쪽' 소리 폭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이별 아픔.."母와 대화 단절" - 스타뉴스
- 스윙스, '음주갑질' 제작진 사과 분노 "안 받아요" - 스타뉴스
- 노윤서, 디카프리오와 초밀착..손은 허리에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