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 ‘두시의 데이트’ DJ 첫 등장 “근래 퇴사한 퇴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에서 퇴사한 방송인 재재가 MBC 라디오로 첫 출근했다.
이어 "저를 아는 분들 초면인 분들 차차 친해지기로 하자. 설레는 첫방송을 시작하는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라고 오프닝을 매끄럽게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서는 DJ로 발탁된 재재가 처음으로 청취자들과 만났다.
재재는 “저는 재재다. 본명은 이은재고 근래에 퇴사한 퇴사자다. 영화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좋아하는 건 제가 나온 영상이다. 노래 좋아해서 뜬금없이 노래하는 발리우드식 진행을 한다. 그보다 좋아하는 건 사람이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이 궁금한 그런 사람. 바로 저”라며 첫 소개를 했다.
이어 “저를 아는 분들 초면인 분들 차차 친해지기로 하자. 설레는 첫방송을 시작하는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라고 오프닝을 매끄럽게 열었다.
지난 2015년 SBS에 입사한 재재는 스브스뉴스 ‘문명특급’에서 PD겸 MC로 활약했다. 뉴미디어계의 1인자로 자리를 굳건히 했으나 지난 28일 SBS에서 퇴사했다.
이날 ‘문명특급’ 채널에 공개된 ‘(SUB) 저... 퇴사합니다·· / [문명특급 EP.293]’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겠지만 5년 전부터 퇴사를 생각했고 꿈꿔왔다”며 “(SBS) 덕분에 많은 인프라를 누릴 수 있었지만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결심이 섰다”고 퇴사 이유를 밝혔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랑수업’ 강재준, 19금 토크 “23kg 감량후? 이은형과 부부관꼐 타올라”
-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 블러드’ 초동 132만장…자체 신기록
- ‘악귀’ 김태리X오정세, 대본 연습현장 공개
- ‘장미꽃 필 무렵’ 손태진, 세상 둘 없는 큐티 겁쟁이?
- ‘슈돌’ 정안, 장신영 능가하는 꽃미모 “전교생이 좋아해”
- ‘지구탐구생활’ 이경규, 삐약이 정동원에 버럭 불가?
- 프리지아, 800여벌 명품옷 공개 “남산타워뷰 이사”
- 테이 “결혼식, 작게하려고 야외 찾았는데…5분만에 끝날 것”
- 비비, 생애 첫 칸 영화제 “역사같은 순간”
- “김연아보다 뒤?” 블랙핑크 지수 팬 분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