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 강요하지마”…‘DKZ 유닛’ 나인투식스, MZ세대 직장인 대변 MV 티저 공개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5. 29. 1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Z(디케이지) 유닛 그룹 NINE to SIX(나인투식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은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 NINE to SIX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들이 무선 이어폰과 권총을 장착한 채 누군가를 찾아나서는 장면으로 끝난다.

NINE to SIX는 오는 31일 첫 싱글 'GOOD TO YOU'를 발매하는 가운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속에 MZ 직장인의 ON·OFF를 그려내며 '워킹돌'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Z(디케이지) 유닛 그룹 NINE to SIX(나인투식스) MV 티저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DKZ(디케이지) 유닛 그룹 NINE to SIX(나인투식스)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NINE to SIX(종형, 민규)는 29일 자정 공식 SNS에 첫 싱글 ‘GOOD TO YOU’(굿 투 유)의 타이틀곡 ‘Don’t Call Me‘(돈 콜 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 NINE to SIX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들이 무선 이어폰과 권총을 장착한 채 누군가를 찾아나서는 장면으로 끝난다.

이와 함께 “야근 강요하지 마 / 저녁 있는 삶을 살고 싶을 뿐인데”, “끝없는 업무 / 그럴 거면 사람을 더 뽑아”, “집에 가고 싶었어 / All day all day oh yeah”라는 하이라이트 음원과 노랫말 일부가 공개됐다. MZ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돌직구‘ 가사와 당찬 분위기를 살린 스타카토 창법으로 완곡을 더욱 궁금케 했다.

NINE to SIX는 오는 31일 첫 싱글 ’GOOD TO YOU‘를 발매하는 가운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속에 MZ 직장인의 ON·OFF를 그려내며 ’워킹돌‘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했다.

그간 DKZ 활동으로 유니크한 콘셉트와 활기찬 퍼포먼스를 선보인 NINE to SIX가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NINE to SIX의 첫 싱글 ’GOOD TO YOU‘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