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첫 공개…5세대 프레시 바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콘셉트 포토에 당찬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5일과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첫 번째 'I'(아이) 버전 콘셉트 포토로 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콘셉트 포토에 당찬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5일과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첫 번째 ‘I’(아이) 버전 콘셉트 포토로 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는 톡톡 튀는 컬러의 배경에서 키치한 무드를 내뿜고 있다.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당찬 존재감이 화면을 뚫고 나온다. 스포티한 착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깔끔한 화이트 배경에서는 각자의 개성 강한 아이덴티티를 발견할 수 있다. 진수의 책, 카엘의 카메라, 타쿠마의 헤드폰, 준우의 컴퓨터까지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아이템이라 더욱 크게 다가온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아이템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첫 번째 ‘I’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로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프레시한 매력을 드러내기 시작한 루네이트가 계속해서 공개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는 6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Real! LUN8 기묘한 여행’(리얼! 루네이트 기묘한 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루네이트는 6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