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여러분' 윤복희, '슈돌' 찐건나블리 만난다…6월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트곡 '여러분'으로 유명한 원로 가수 윤복희가 '찐건나블리'를 만난다.
윤복희는 평소 축구선수 박주호의 자년들인 '찐건나블리'(나은, 건후, 진우)의 팬으로서 아이들에게 애정을 보였고, 이를 계기로 출연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복희와 '찐건나블리'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케미는 어떨지, 이들이 어떤 에피소드(일화)를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히트곡 '여러분'으로 유명한 원로 가수 윤복희가 '찐건나블리'를 만난다.
29일 뉴스1 취재 결과, 윤복희는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녹화를 마쳤다.
윤복희는 평소 축구선수 박주호의 자년들인 '찐건나블리'(나은, 건후, 진우)의 팬으로서 아이들에게 애정을 보였고, 이를 계기로 출연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복희와 '찐건나블리'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케미는 어떨지, 이들이 어떤 에피소드(일화)를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윤복희의 출연분은 6월 중 방송 예정이다.
한편 '슈돌'은 30일부터 편성시간을 옮겨 매주 화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