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박세리, 김동현에 중고거래? “나한테 팔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큰 손 박세리가 로마에서 김동현에 중고거래를 제안한다.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된다.
이에 두 사람은 흥정 대결에 돌입, 박세리는 "중고로 나한테 팔아"라며 김동현에게 깜짝 딜까지 제안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된다.
팀 세리 멤버들이 이탈리아 로마의 최대 벼룩시장 ‘포르타 포르테세’를 방문해 본격적인 쇼핑 본능을 발휘한다.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물품이 가득한 이곳에서 ‘리치 언니’ 박세리는 큰손의 면모를 다시 한번 일깨운다.
그런 박세리를 위해 김동현은 물건을 담을 큰 가방을 구입하기로 한다. 이에 박세리는 김동현에게 밀리터리 스타일의 가방을 하나 추천한다. 김동현은 그 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오늘 옷 멋있게 입고 왔는데”라며 싫은 티를 팍팍 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김동현은 자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명품 스타일의 가방을 발견하자 설레는 마음으로 즉시 구입을 시도한다. 하지만 대장 박세리는 “한 번 더 보고 오자”며 구입을 불허해 김동현을 시무룩하게 만든다.
이처럼 박세리와 김동현 간의 취향 차이가 팽팽하게 대립되는 가운데, 두 사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방이 등장한다. 이에 두 사람은 흥정 대결에 돌입, 박세리는 “중고로 나한테 팔아”라며 김동현에게 깜짝 딜까지 제안한다고. 과연 두 사람 모두를 매혹시킨 가방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팀 세리 멤버들은 로마에서 가장 오래된 대성당이자 천 년 동안 교황이 머무르던 곳인 ‘산 조반니 인 라테라노 대성당’을 방문한다. 멤버들은 이곳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에 매료돼 “미쳤다. 소름 돋는다”, “여기가 제일 끝판왕인 것 같다”라며 감탄만 쏟아 낸다고 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유재석 “子지호 혼낼때도 웃음 못 참아”
- 임영웅 ‘마리히’, 시청률 6.2%…솔직 매력으로 첫방부터 터졌다
- ‘혜미리예채파’ 종영…혜리→미연 케미 뽐내며 유종의 미
- ‘구해줘! 홈즈’ 권혁수X양세찬, 의뢰인 취향저격 덕팀 승리
- [종합] ‘미우새’ 이준혁, 남다른 먹수저 “라면 7개, 피자 5판 가능”
- ‘미우새’ 김건우 “김종국, 가장 보고 싶었다...운동 좋아해”
- ‘미우새’ 이준혁 “손석구, ‘범죄도시3’ 출연 응원해줘”
- [종합] ‘진짜가’ 안재현, 대신 화내준 백진희에 “좋아한다” 고백
- ‘진짜가’ 최윤제, 안재현 바람 의심...“백진희 다칠까 놀라”
- ‘진짜가’ 차주영, 백진희 애 아빠=정의제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