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세번째 결혼 파경 고백 후 여행 떠난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여행 중 근황을 공개했다.
이수진은 5월 28일 개인 SNS에 공항, 제주도 도착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수진은 사진과 함께 "슝 잘 다녀올게요. 공항샷", "날씨요정 도착 키키. 너무 좋아"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치과의사 이수진이 여행 중 근황을 공개했다.
이수진은 5월 28일 개인 SNS에 공항, 제주도 도착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진은 크롭자켓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미니백을 멘 채 여행의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제주도에 도착해서는 야자수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수진은 사진과 함께 "슝 잘 다녀올게요. 공항샷", "날씨요정 도착 키키. 너무 좋아"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진은 2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세 번째 결혼 파경을 고백했다. 20년 된 지인과 결혼 준비 중이었던 이수진은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가 딱 100일 갔다. 서로 금사빠라서 좋았다. 그런데 가끔 만날 때는 너무 좋았는데 막상 연인이 되니까 180도 다른 남자더라. 집착이 너무 강했다. 스토커처럼 집 앞에서 기다렸다"며 "공황장애가 심했는데 헤어지니까 싹 나았다"고 털어놨다. (사진=이수진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손연재, 결혼 후 더 마른 근황 “요리도 해, 양 조절은 아직”(편스토랑)[어제TV]
- “여친 있는 남자 꼬셔” 이효리, 40대 중반 돼서야 느낀 죄책감(댄스가수유랑단)
- 이병헌 여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 어린 옹녀 역할 맡았다”(복면가왕)
- “363평 집, 이승기 소유 맞지만‥방송서 제외할 것”‘프리한 닥터’ 측 [공식입장]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과 서재페 데이트 “왜 이렇게 신나”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