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반하장도 유분수” 김병철, 엄정화 이혼 요구에 소송전 선언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철이 소송전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5월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14회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이 서인호(김병철 분)에게 합의 이혼 서류를 들이밀었다.
하지만 서인호가 "그렇게 나랑 이혼이 하고 싶으면 소송하라"고 하자 차정숙은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당신은 유책 배우자"라며 황당해 했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병철이 소송전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5월 2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 / 연출 김대진, 김정욱) 14회에서는 차정숙(엄정화 분)이 서인호(김병철 분)에게 합의 이혼 서류를 들이밀었다.
이날 차정숙은 엄마 오덕례(김미경 분)이 회복한 일로 최승희(명세빈 분)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다가 뜻밖의 뒷이야기를 들었다. 딸 서이랑(이서연 분)이 본인이 미대를 포기할 테니 할머니를 꼭 치료해달라 부탁했다는 것.
최승희의 "우리가 아이들한테 너무 큰 상처를 줬다"는 말에 차정숙은 무언가 결심을 했다. 이어 곧장 서인호를 찾아가 이혼 서류를 내밀었다. 차정숙은 "내 딸이, 당신 딸들이 괴로워 한다. 어른들 때문에 그 애들이 고통받고 있다. 엄마도 회복되고 있고 더 이상 미루고 싶지 않다"고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서인호가 "그렇게 나랑 이혼이 하고 싶으면 소송하라"고 하자 차정숙은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당신은 유책 배우자"라며 황당해 했는데. 서인호는 "그래서 무릎 꿇고 사과하고 잘하려 노력하잖나. 당신이 소송하면 내 전재산을 들여서라도 우리 이혼 막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JTBC '닥터 차정숙'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손연재, 결혼 후 더 마른 근황 “요리도 해, 양 조절은 아직”(편스토랑)[어제TV]
- “여친 있는 남자 꼬셔” 이효리, 40대 중반 돼서야 느낀 죄책감(댄스가수유랑단)
- 이병헌 여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 어린 옹녀 역할 맡았다”(복면가왕)
- “363평 집, 이승기 소유 맞지만‥방송서 제외할 것”‘프리한 닥터’ 측 [공식입장]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과 서재페 데이트 “왜 이렇게 신나”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