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서♥' 전진, "내 딸이었는데, 밝고 순수한 모습 어디로…". '이혼 고민' 은희와의 오랜 인연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딸이었는데, 밝고 순수한 모습은 어디로."
전진이 두번째 이혼을 고민중인 '결혼과 이혼사이 2(이하 '결이사2')' 은희와의 오랜 인연을 고백했다.
이날 전진은 '결이사2' 출연 부부 중 은희에 대한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
한편 '결이사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내 딸이었는데, 밝고 순수한 모습은 어디로…."
전진이 두번째 이혼을 고민중인 '결혼과 이혼사이 2(이하 '결이사2')' 은희와의 오랜 인연을 고백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결이사2'에서는 4년 차 부부 전진과 류이서가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이날 전진은 '결이사2' 출연 부부 중 은희에 대한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 2003년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전진의 여고생4'에서 딸로 나왔던 것.
전진은 "은희가 내 딸이었다. '전진의 여고생'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내 딸로 나왔다"며 "예전에는 밝고 웃음이 많고 당차고 순수한 모습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기 낳고 행복하게 잘 산다고 들었는데 방송 보고 깜짝 놀랐다. 울컥했다"며 "지금은 짜증이 많고, 쌓인 게 많은 사람 같다. 뭔가를 풀지 못하고 마음에 담아둔 거 같다"고 안타까워 했다.
2016년 남편인 위건우와 결혼한 은희는 2018년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이후 2021년 재결합했지만, 현재 또 이혼을 고민하고 있는 상태.
한편 '결이사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 먹어도 싸지만 억울” 선우은숙 오열 후 유영재 탄로난 솔직한 속내? (연예뒤통령)
- '치과의사' 이수진, '세번째 결혼' 포기 고백…"과도 집착으로 정상 생활 안됐다"
- 박소현 “결혼하면 라디오 그만 두겠다고..결국 결혼” 토로 (아는형님)
- 이미주, 이이경 손 문질→이이경, 이미주 무릎에 손 포착..."썸 타긴 탔구나" ('놀면뭐하니')[SC리
- [종합] "나훈아,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망…임영웅·유재석 조문"…선 넘은 가짜뉴스, 100만명 낚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