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건우 “김종국, 가장 보고 싶었다...운동 좋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건우가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으로 김종국을 꼽았다.
탁재훈과 김준호, 이상민, 김종국, 최시원, 김희철, 딘딘까지 모두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김건우가 특별한 손님으로 등장했다.
김건우는 제일 보고 싶었던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탁재훈을 꼽았다.
김건우는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4명의 '미우새' 멤버를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2023 미우새 봄소풍’이 개최됐다. 탁재훈과 김준호, 이상민, 김종국, 최시원, 김희철, 딘딘까지 모두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김건우가 특별한 손님으로 등장했다.
김건우는 제일 보고 싶었던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탁재훈을 꼽았다. 탁재훈은 내심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건우는 내가 왜 좋아?”라고 질문했다. 하지만 김건우는 “진실을 얘기하자면 사실 종국이 형님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그 이유는 바로 김건우 또한 운동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김건우는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4명의 ‘미우새’ 멤버를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김건우는 먼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최시원을 골랐는데, 김건우는 “형들이 제 이야기를 잘 들어줄 것 같다”고 말했다.
세 번째로는 역시 김종국을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사람은 이상민. 김건우는 “저도 회사에서 가불받아서 생활한 적이 있다. 지금은 가불을 청산했지만, 비슷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이준혁 “손석구, ‘범죄도시3’ 출연 응원해줘”
- [종합] ‘진짜가’ 안재현, 대신 화내준 백진희에 “좋아한다” 고백
- ‘진짜가’ 최윤제, 안재현 바람 의심...“백진희 다칠까 놀라”
- ‘진짜가’ 차주영, 백진희 애 아빠=정의제 알았다
- [종합] ‘런닝맨’ 지석진 우승...양세찬 양도권으로 벌칙 당첨
- ‘런닝맨’ 양세찬, 유재석 계략에 넘어갔다...황금알 빼앗겨
- “올해는 샤이니의 해”…‘15주년’ 팬미팅도 영롱하게 빛났다 [커튼콜]
- ‘런닝맨’ 김동현, 황금알 털어간 범인 색출 실패
- 샤이니, 15주년 팬미팅서 미공개 신곡 ‘더 필링’ 첫 공개
- 샤이니 “이번 팬미팅, 팬들 힘으로 만들어진 결과물”…6월 콘서트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