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봉 “임현식, 작가도 마음대로 하라고 맡기는 배우”(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주봉이 임현식의 연기를 칭찬했다.
임현식은 '한지붕 세가족'에서 '순돌이 아빠'를 연기하며 국민 아빠로 거듭난 배우.
이날 임현식은 같은 드라마에서 세탁소 사장 '만수 아빠'로 함께 출연하며 40년 가까이 인연을 맺어온 배우 최주봉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최주봉이 임현식의 연기를 칭찬했다.
5월 28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임현식의 일상이 공개됐다.
임현식은 '한지붕 세가족'에서 '순돌이 아빠'를 연기하며 국민 아빠로 거듭난 배우. 이날 임현식은 같은 드라마에서 세탁소 사장 '만수 아빠'로 함께 출연하며 40년 가까이 인연을 맺어온 배우 최주봉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총 413부작으로 방영된 '한지붕 세가족'은 당시 시청률이 60%대(서울지역 기준)에 달할 만큼 큰 사랑을 받은 국민 드라마. 최주봉은 "일요일 방송 후 월요일이 되면 늘 (방송 내용이) 큰 이슈였다. 교회 다니는 분들이 아침 9시에 예배를 드려야 되니까 시간을 바꿔달라고 할 정도였다"며 당시 인기를 회상했다.
또 최주봉은 임현식에 대해 "우리 순돌이 아빠는 재주가 넘친다. 대본을 주면 자기 걸로 만들어버린다. 양념을 막 집어넣어서 맛을 낸다"며 "작가는 그냥 맡겨버린다. '임현식 당신만은 마음대로 해'라고 한다"고 말했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손연재, 결혼 후 더 마른 근황 “요리도 해, 양 조절은 아직”(편스토랑)[어제TV]
- “여친 있는 남자 꼬셔” 이효리, 40대 중반 돼서야 느낀 죄책감(댄스가수유랑단)
- 이병헌 여동생 이지안 “에로배우 출신, 어린 옹녀 역할 맡았다”(복면가왕)
- “363평 집, 이승기 소유 맞지만‥방송서 제외할 것”‘프리한 닥터’ 측 [공식입장]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과 서재페 데이트 “왜 이렇게 신나”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