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동현, "상대가 돼야 재밌는데"…양세찬과 '퀴즈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양세찬과 김동현의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김동현의 등장에 양세찬은 "나랑 퀴즈 대결한다고 비웃었다면서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동현은 "아 상대가 되어야 재밌지"라며 양세찬을 무시했다.
스스로 파이터계 엘리트라 주장하는 김동현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부족한 면을 많이 공개했던 바, 런닝맨 깡깡이 양세찬과의 두뇌 대결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깡봉 퀴즈 대전의 승자는?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양세찬과 김동현의 퀴즈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양세찬은 홀로 누군가를 기다렸다. 그리고 곧 옆자리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오늘의 게스트 김동현.
김동현의 등장에 양세찬은 "나랑 퀴즈 대결한다고 비웃었다면서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동현은 "아 상대가 되어야 재밌지"라며 양세찬을 무시했다.
스스로 파이터계 엘리트라 주장하는 김동현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부족한 면을 많이 공개했던 바, 런닝맨 깡깡이 양세찬과의 두뇌 대결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두 사람의 퀴즈 대결을 VCR을 통해 지켜보았다. 단, 오디오 없이 두 사람의 표정만 보고 누가 승리할지 맞혀야 하는 것.
봉깡 퀴즈 대전의 첫 번째 문제는 "영국과의 백년전쟁 후기에 프랑스를 위기에서 구한 인물". 이에 김동현은 "내가 얼마 전에 프랑스를 갔다 왔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리고 멤버들은 "이거 전에 나왔던 문제"라며 양세찬도 알고 있을 수 있다고 추측했다. 하지만 당시 오답을 말했던 양세찬을 떠올리며 이번에도 역시 오답을 말할 가능성을 지적했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첫 번째 문제를 맞힌 사람은 양세찬이었다. 양세찬은 잔다르크라고 정답을 적었고, 김동현은 나폴레옹이라고 오답을 쓴 것.
이후 퀴즈에서는 세찬과 동현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며 2대 2 동점이 되었고, 이에 누가 마지막 문제를 맞혀 승리를 할지 관심이 집중됐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그알' 캄보디아 병원에서 일어난 '한국인들의 의문사'…서세원 사망 사건 '진실 추적
- "왜 승차 거부해"…택시기사에 행패 부린 40대 개그맨, 징역 4개월
- 스윙스, '술먹지상렬' 사과 거부…"맥주 광고주에 사과하려 날 이용해"
- 방탄소년단 뷔, 박보검과 초밀착 셀카…글로벌 팬 열광케 한 '美친 비주얼'
- '미우새' 이준혁 "40년동안 이 얼굴로 살았더니 지겨워, 서장훈 외모로 살아보고파"
- "연기가 미쳤다"…'김사부3' 안효섭, 과몰입 유발 美친 열연에 쏟아진 호평
- "'로미오와 줄리엣' 베드신, 성착취 아냐"…올리비아 핫세 소송 기각
- 게스트 불러놓고 조롱한 '술먹지상렬', 스윙스에 공개 사과 "불쾌감 드려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