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차주영, 백진희 정의제 연애사 알았다 “1년이나 만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주영이 백진희 정의제 연애사를 알았다.
5월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20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장세진(차주영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와 김준하(정의제 분)의 연애사를 파악했다.
같은 시각 장세진은 오연두의 전남친이 김준하라는 사실을 알고 김준하의 핸드폰을 뒤졌다.
핸드폰 안에는 김준하와 오연두가 함께 찍은 사진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이 백진희 정의제 연애사를 알았다.
5월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20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장세진(차주영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와 김준하(정의제 분)의 연애사를 파악했다.
공태경(안재현 분)은 오연두에게 “오연두 씨 우리 계약 깹시다. 계약 당장 끝내자구요”라고 말했다. 공태경은 “양가 가족들에게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해서 연락하겠다. 그 때 바로 정리하자”며 위장 결혼을 깨려 했다.
오연두가 “잠깐만요. 공태경 씨. 갑자기 왜 그래요? 이유가 뭐냐”고 묻자 공태경은 “내가 그것까지 답할 의무가 있냐”고 응수했고 오연두는 “의무는 없죠. 알았어요. 나도 그렇게 알고 가볼게요”라고 받아들였다.
그날 밤 오연두는 공태경에게 “도대체 왜 그러냐. 갑자기 끝내자고 하면 난”이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려다 말았다. 공태경은 홀로 술을 마시며 “이게 맞아. 이래야 해”라고 말했다.
같은 시각 장세진은 오연두의 전남친이 김준하라는 사실을 알고 김준하의 핸드폰을 뒤졌다. 핸드폰 안에는 김준하와 오연두가 함께 찍은 사진이 있었다. 장세진은 “우리 연두? 300일? 1년이나 만났어? 재미있게 꼬였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과 서재페 데이트 “왜 이렇게 신나”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엄정화, 병원서 子 진한 키스 목격 경악 “미드를 찍네 찍어”(닥터 차정숙)[결정적장면]
- 이다해, 수영복 입고 ♥세븐과 밀착 스킨십…럭셔리 웨딩링 자랑까지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박정수, ♥정을영과 노후 위해 마련한 2층집 공개 “정원있어 좋아”(신상출시)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