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닥터’ 사과 “이승기♥이다인 신혼집 오인할 수 있게 만든 점 죄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한 닥터' 측이 사과를 통해 이승기, 이다인의 신혼집이 363평의 대저택이라고 예고한 것에 대해 해명했다.
tvN '프리한 닥터' 측은 28일 오후 MBN스타에 "예고 영상에 나온 곳이 이승기씨 소유는 맞지만, 신혼집으로 오인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든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한 닥터’ 측이 사과를 통해 이승기, 이다인의 신혼집이 363평의 대저택이라고 예고한 것에 대해 해명했다.
tvN ‘프리한 닥터’ 측은 28일 오후 MBN스타에 “예고 영상에 나온 곳이 이승기씨 소유는 맞지만, 신혼집으로 오인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든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는 본방송 내용 중 일부만 예고 영상으로 짧게 편집해 보여드리게 되면서 생긴 문제”라고 덧붙였다.
또한 “본방송에서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세부적인 정보가 함께 담길 예정이었다”라고 설명했다.
‘프리한 닥터’ 측은 “하지만 예고편으로 인해 곡해되고 있는 상황과 이승기측 관계자의 요청 등을 감안해 본방송에서 관련 내용을 전부 제외하기로 하였다. 시청자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프리한 닥터’ 측은 최근 톱스타 부부의 랜선 집들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 속에는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이 363평의 단독주택으로, 한층에 무려 12대 주차가 가능한 대규모 저택으로 소개됐으나, 이승기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한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아찔 각선미+매끈 어깨라인으로 뽐낸 고혹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샤이니 민호, 데뷔 15주년 자축…훈훈 잘생김+우월 비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선희, 횡령 의혹?…소속사 “경찰 조사 받아, 사실 관계 적극 소명 예정”(전문)[공식] - 열린세
- 스트레이 키즈 3억뷰, ‘소리꾼’ MV로 통산 세 번째 기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브브걸 유정, 홍콩 여행 브이로그 공개…민낯까지 예쁘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