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먹고 사기칠 것" 국민MC 유재석도 절레절레한 배신자 누구?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김동현이 지적인 매력을 뽐낸 가운데, 배신자(?)들로 팀을 구성해 폭소하게 했다.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김동현이 출연했다.
이에 김동현은 하하, 지석진, 전소민을 자신의 팀으로 합류했다.
유재석은 "우리팀에서 배신 가장 많이하는 팀원"이라 하자김동현은 "기적을 보여주겠다, 마이너스 두 개면 플러스다"라며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김동현이 지적인 매력을 뽐낸 가운데, 배신자(?)들로 팀을 구성해 폭소하게 했다.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김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김동현이 출연, 양세찬과 상식퀴즈 대결을 펼쳤다. 나머지 멤버들은 표정만 보고 승자를 추측해야하는 상황.멤버들은 김동현으로 분위기가 쏠렸고 김동현이 압승했다.
이에 김동현은 하하, 지석진, 전소민을 자신의 팀으로 합류했다. 유재석은 “우리팀에서 배신 가장 많이하는 팀원”이라 하자김동현은 “기적을 보여주겠다, 마이너스 두 개면 플러스다”라며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하지만 이내 또 유재석이 “네가 아는 팀원과 결이 다를 것, 기본적으로 이성이 없다 마음먹고 사기칠 것”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버라이어티 예능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요즘 10년 넘게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버라이어티 중 하나로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인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20분 방송.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