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과거 연애로 비혼주의자 됐는데…케빈오 만나고 바뀌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를 만나고 비혼주의자라는 생각이 바뀌었다고 털어놨다.
공효진은 "케빈오를 만나고 비혼주의라고 얘기를 했다. 사실은 우리 엄마가 '무자식이 상팔자'라고 했다. 아이를 낳으면 행복하지만 말을 안 들을 때도 있고 힘든 시절도 있다고"라며 "여자들은 자기 일 바쁘면 자신을 위한 삶을 살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싶어서 나에겐 내가 원하는 걸 지지한다고 했다. 자기일 열심히 하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공블리부터 동백이까지,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 효진이 얼굴이 폈다 폈어 얘’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효진과 정재형은 친분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낮술을 마시며 섭외 과정을 털어놨다. 공효진은 “나 얼굴 빨개지는데 괜찮겠느냐”며 “케빈이 절대 술 먹지 말라고 한다. 홍당무 같다고 놀린다”고 털어놨다.
정재형은 공효진을 향해 “얼굴이 좋아졌다”고 칭찬했다. 이어 “케빈을 따로 먼저 알았다. 애가 너무 괜찮다. 술을 먹여봐도 괜찮았다”며 “누구 소개해줄 생각을 안했는데, 둘이 왔을 때 ‘짝이 여기 있었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정재형은 “잘 맞느냐”고 물었고 공효진은 “잘 맞으니까 연애를 했다. 저도 섣불리 연애를 잘 안한다”며 “연애 숫자가 별고 없다. 누굴 쉽게 잘 못 좋아한다. 연애를 하면 진지하게 장단점을 이해하려고 한다. 그 연애들을 통해 ‘나는 비혼주의다’, ‘결혼이 맞지 않다’고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내멋대로 할 것 같지만 누구에게나 맞출 수 있다. 저는 잘 이해하고 맞춰준다”고 털어놨다. 정재형도 “얘는 무서울 것 같은데 안 그렇다”고 전했다.
공효진은 “케빈오를 만나고 비혼주의라고 얘기를 했다. 사실은 우리 엄마가 ‘무자식이 상팔자’라고 했다. 아이를 낳으면 행복하지만 말을 안 들을 때도 있고 힘든 시절도 있다고”라며 “여자들은 자기 일 바쁘면 자신을 위한 삶을 살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싶어서 나에겐 내가 원하는 걸 지지한다고 했다. 자기일 열심히 하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비혼이었는데 마음이 바뀌었다”며 “케빈오는 천사다. 가끔 이렇게 보면서도 천사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 휴대폰에 ‘엔젤’이라고 되어있다. 선하다”고 칭찬했다.
한편 10살 연상 연하 공효진, 케빈오는 지난해 10월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얼리티 예능 나온 임영웅, 그가 선택한 집은?[누구집]
- 괌 강타한 태풍 마와르, 한반도 영향권 가능성은?
- 서준맘은 왜 신도시에 살까? "미친 집값" "육아때문에"
- "유기견 보호 앞장" 김건희, 동물농장서 입은 티셔츠[누구템]
- 손발묶인 치매노인 잠든 요양병원 방화..28명 사상 참사[그해 오늘]
- "싸게 팝니다" 신뢰 쌓은뒤 수백억 상품권 사기…맘카페 운영자 영장 신청
- [단독]‘대출 갈아타기’ 전쟁…초반 카카오페이·토스 2강 구도
- "뭔 말인지 알지?"…'유튜브판 백종원' 장사의 신[이주의유튜버]
- 택시기사에 폭언하고 직원 폭행한 40대 개그맨 누구?
- 임영웅, 결혼 계획 공개? "10년 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