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팬미팅 성료' 샤이니 "담소 나눌 수 있어 행복, 콘서트 기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SHINee)가 15년간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샤이니(온유 키 민호 태민)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 '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Everyday is SHINee DAY)' : '피스 오브 샤인(Piece of SHINE)''이 28일 오후 4시 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15년간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샤이니(온유 키 민호 태민)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 '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Everyday is SHINee DAY)' : '피스 오브 샤인(Piece of SHINE)''이 28일 오후 4시 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온유는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마친 소감에 대해 "행복했다. 여러분과 이렇게 담소 나누면서 추억 얘기할 수 있는 게 요즘 행복이라고 느낀다. 앞으로도 이렇게 담소 나눌 수 있게 행복하게 살아나가보자, 또 만나자"라고 인사를 건넸다.
태민은 "온유형이 말한 것처럼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15년 동안 항상 저희 곁에 계셨다는 게 쉽지 않은데 감사하다. 사실 여러분 직업도 있을 거고, 학창 시절을 같이 보내다가 막 결혼하고, 일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희는 언제나 이 자리에 있겠다. 언제든 저희한테 찾아오면 기뻐할 거다. 쿨한 척 보답하면서 살겠다고 했는데, 안 갔으면 좋겠다. 우리가 '늘 그 자리에'라는 노래도 내지 않았냐. 늘 변함없이 늘 그 자리에 계시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욕심이다"라고 바랐다.
키는 "어제도 말했듯이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해주고 싶다. 이런 자리가 조금 더 많았어야 했다. 타이밍도 그랬고, 말도 안 되는 질병이 오랜 시간 동안 괴롭혔다. 앞으로는 볼 자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 그래야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재미있는 걸 보여줄 수 있다. 거창하기보단 그냥 벌써 15년이라고 쉽게 쉽게 듣는 것만큼 자연스럽게 맞이하겠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민호는 "오늘 역시나 좋은 시간 만들 수 있도록 해즈고, 바쁜데, 비도 많이 오는데 와줘서 감사하다. 우리가 사실 어제 하루만 하는 거였는데, 이게 다 여러분 덕분에, 여러분 힘으로 이뤄진 결과물이다,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고, 오늘도 너무 재밌었고, 다음 달에 콘서트도 계획돼 있다. 오늘은 샤이니의 역사를 훑는 팬미팅이었다면, 샤이니 콘서트 알지 않냐. 또 엄청나게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 항상 사랑하고, 건강 잘 챙겨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2008년 5월 25일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 음악, 퍼포먼스, 패션 등 다방면에서 현 시대와 가장 잘 어울리는 트렌드를 제시하는 대체불가한 컨템퍼러리 밴드다운 행보를 그렸다. 특히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세계로 '산소 같은 너' '줄리엣' '링딩동(Ring Ding Dong)' '루시퍼(Lucifer)' 'Sherlock.셜록 (Clue+Note)' '드림 걸(Dream Girl)' '에브리바디(Everybody)' '뷰(View)' '1 of 1' '돈 콜 미(Don’t Call Me)'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것은 물론, 그룹뿐만 아니라 솔로로도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