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이번 팬미팅, 팬들 힘으로 만들어진 결과물”…6월 콘서트 예고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psyon@mk.co.kr) 2023. 5. 28. 1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가 데뷔 15주년 팬미팅을 성료하며 팬들의 적극적인 행동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샤이니는 27, 28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가 데뷔 15주년 팬미팅을 성료하며 팬들의 적극적인 행동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샤이니는 27, 28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샤이니는 2시간 여 시간을 마무리하며 15주년 소감을 밝혔다. 전날 오프닝부터 눈물을 쏟았던 온유는 “여러분과 담소 나누며 추억 얘기할 수 있는게 요즘의 행복인데, 이렇게 또 나누며 살아가보자. 또 만나자”고 담담하게 웃으며 말했다.

태민은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샤이니월드 팬 여러분들 15년 동안 우리 곁에 계셔주신 점, 쉽지 않은 일인데 너무 감사드린다. 학창시절을 같이 보내다 지금은 직장도 다니시고 결혼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리는 계속 이 자리에 있을테니 언제든 함께 해달라. 우리가 ‘늘 그 자리에’라는 노래도 내지 않았나. 변함없이 이 자리에 계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키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 이런 자리가 사실 더 많았었어야 했었는데 타이밍도 좀 그랬고, 앞으로는 볼 자리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콘서트와의 농도 차이가 있는 팬미팅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코너도 더 발전시키도록 하겠다”면서 “거창하게 이야기하지 않겠다. 벌써 15년이네 이런 얘기 쉽게 듣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맞이하겠다. 여러분 자주 보자”고 말했다.

민호는 “오늘도 너무나 좋은 시간 만들 수 있게, 바쁘고 비도 많이 오는데 와주셔서 감사하다. 애초엔 어제 하루였었는데, 오늘도 만나게 되지 않았나. 이게 다 여러분 덕분에, 여러분의 힘으로 만들어진 정당성 있는 결과물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너무너무 잘 하셨다”고 팬들의 킨텍스 팬미팅 보이콧 행동에 대해 고마워했다.

민호는 “오늘도 너무 재미있었다. 다음달에 콘서트도 할 계획”이라며 “오늘은 샤이니의 역사를 훑는 15주년 팬미팅이었다면, 샤이니 콘서트 아시지 않나. 엄청나게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 항상 사랑한다. 건강 잘 챙기시라”고 말했다.

끝으로 태민은 “올해는 샤이니의 해가 될 것이다. 콘서트도 있고 컴백도 있다. 얼마나 많은 컴백이 있을 지, 준비 단단히 했으면 좋겠다”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샤이니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6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팝업스토어 ‘더 모멘트 오브 샤인’(THE MOMENT OF Shine)를 이어간다. 또 샤이니 콘서트는 6월 23~25일 3일간 K스포돔에서 진행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