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명세빈 갈등 해결? '닥터 차정숙' 관계 변곡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 엄정화가 김병철·명세빈과의 관계에 중대한 변화를 맞는다.
28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뜻밖의 변화를 맞은 차정숙(엄정화 분)·서인호(김병철 분)·최승희(명세빈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 차정숙' 엄정화가 김병철·명세빈과의 관계에 중대한 변화를 맞는다.
28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뜻밖의 변화를 맞은 차정숙(엄정화 분)·서인호(김병철 분)·최승희(명세빈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결 편안해진 얼굴로 마주한 차정숙과 최승희가 어떤 이야기를 주고 받았을지, 또 서인호를 고개 숙이게 만든 차정숙의 분노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지난 방송에서 차정숙은 친정엄마 오덕례(김미경 분)의 담당 교수로 최승희를 맞게 되며 불편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최승희의 포커페이스는 차정숙을 더욱 불안하게 했다. 아픈 친정엄마에게 걱정을 끼치고 싶지 않아 이혼을 잠시 보류한 차정숙. 그러나 오덕례가 모든 사실을 알게 되면서 새 국면을 맞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차정숙·최승희의 달라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서로를 향해 날을 세우며 상처를 안겼던 두 사람. 한결 차분한 분위기로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에서 변화를 짐작하게 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오간 대화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승희와의 만남 이후 서인호를 찾아간 차정숙의 모습도 포착됐다. 차정숙의 분노 어린 시선에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는 서인호. 아내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정 공세를 펼쳤던 서인호가 또 무슨 일을 벌인 것일까. 친정엄마 걱정에 이혼 보류를 결심했던 차정숙을 '급발진'하게 만든 최승희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이들 부부에게 또다시 갈등이 찾아왔음을 암시한다.
'닥터 차정숙' 제작진은 "차정숙과 서인호, 그리고 최승희의 관계가 변곡점을 맞는다. 최승희로부터 예상치 못한 사건을 듣게 된 차정숙의 분노가 극에 달할 것"이라면서 "이혼을 피하기 위한 서인호의 마지막 방법은 무엇일지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14회는 오늘(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귀도 괜찮지?" 예고…'1박 2일' 대혼돈 기상미션
- '복면가왕' 가왕 팔색조 4연승 질주 막을 복면가수는?
- '장사천재' 백종원, 과부하 걸린 '백반집' 해결사 등판
- 尹 대통령 내외 '동물농장' 출연에…"정치농장" 후폭풍
- 임영웅의 모든 것 '마리히' 첫방부터 6.2% 터졌다
- 한석규 '김사부3' vs 엄정화 '차정숙' 1% 초박빙 승부
-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6인 6색 자기소개
- '비활동기' 뉴진스, 스포티파이 15억 스트리밍 돌파
- 회장님의 수상한 병원…故서세원 사망사건 진실은?
- "송강호 칸 품격 높였다"…'거미집' 12분 기립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