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사2' 전진 "딸이었던 은희, 밝고 순수했는데 안타깝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의 전진이 티빙 예능 프로그램 '결혼과 이혼 사이2'(이하 결이사2) 출연자와 과거 인연을 밝혔다.
결이사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전진은 결이사2 출연 부부 중 은희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다고 소개했다.
전진은 2003년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전진의 여고생4'에서 은희와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공개된 결이사2에서는 전진과 류이서 부부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결이사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전진은 결이사2 출연 부부 중 은희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다고 소개했다.
전진은 2003년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전진의 여고생4'에서 은희와 인연을 맺었다. 전진은 "은희가 '전진의 여고생'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내 딸로 나왔다"고 설명했다.
은희는 2016년 남편인 위건우와 결혼했지만 성격 차이로 2018년 이혼, 이후 2021년 재결합했다. 현재 다시 이혼을 고민하고 있다.
전진은 "듣기로는 아기 낳고 행복하게 잘 산다고 들었다. 그런데 방송 보고 깜짝 놀랐다. 울컥했다"며 "예전에는 밝고 웃음이 많고 당차고 순수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그런데 지금은 짜증이 많고 쌓인 게 많은 사람 같다. 뭔가를 풀지 못하고 마음에 담아둔 거 같다"며 "미간을 찌푸린 모습이 너무 낯설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멋지게 갔다 오겠다"… '97년생' BTS 정국, 군가 열창을? - 머니S
- 8000만원 롤렉스를 술에?… 스윙스 분노 "XX 주는 게 전략" - 머니S
- "커플티 입고 인증"… 정가은, 이혼 5년 만 열애? - 머니S
- 왼손에 반짝이는 반지… 송중기, ♥케이티 향한 '사랑꾼' - 머니S
- 백종원 실체 폭로?… "요리 맛 기억 안 나, ○○도 못해" - 머니S
- 이제훈 68억 '갓물주' 됐다… "강남서 건물 짓는 중" - 머니S
- 오열 수상소감 공개저격?… 박은빈 "소신에 변화 없다" - 머니S
- 송중기, 생애 첫 칸 레드카펫… ♥만삭 케이티 불참한 이유는? - 머니S
- "12대 주차 가능"… 이승기♥?이다인 신혼집, 363평 대저택? - 머니S
- BTS 정국도 인정?… "'심형탁♥' 사야, 닮긴 닮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