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2억 슈퍼카’에 팽현숙 극대노 (동상이몽2)
박군, 한영 부부가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부부를 만난 모습이 그려진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병원을 방문한 박군과 걱정 가득한 한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과거 박군은 허리디스크 파열과 소음성 난청 완치 불가 판정을 받은 적이 있어 더욱 긴장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날은 연하 남편 박군을 위한 한영의 깜짝 선물로 피부과에 방문한 것. 한영은 “남편이 예뻐지는 걸 좋아한다”며 과거 쌍커풀에 이어 코 성형 수술까지 두 번 한 사실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박군이 ‘트롯 꽃미남’이 되기까지의 외모 변천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 박군, 한영 부부는 개그맨 부부 3호 최양락, 팽현숙을 찾아 이목을 끌었다. 박군은 과거 팽현숙과 방송에서 만났던 인연을 밝히고, 팽현숙 역시 박군을 친아들처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박군, 한영 부부를 위해 손수 준비한 78첩 반상을 공개해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박군은 맛과 정성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아내 한영의 지나친 위생 관념을 고자질해 한영을 당황케 했다. 이에 팽현숙은 급 시어머니 모드로 돌변해 이들의 만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잠시 후 의문의 슈퍼카와 함께 등장한 최양락, 박군은 의기양양하게 2억 원대 슈퍼카 계약 사실을 깜짝 고백하며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분노를 감추지 못한 팽현숙은 육탄전까지 벌여 살얼음판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에 보다 못한 박군, 한영 부부는 싸움을 말리기 위해 제대로 진땀을 흘렸다고. 슈퍼카 소동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29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