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안정환 “경기 결과에 따라 회식 금액 달라져” 사기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 2'가 팽팽한 신경전이 오가는 경기를 예고한다.
5월 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전라도, 경상도 도장 깨기 재도전에 성공한 '어쩌다벤져스'가 제주도에서 마지막 도장 깨기 재도전에 돌입한다.
게다가 제주도 도장 깨기 재도전 성공 시 신입생 환영회 겸 회식을 약속해 '어쩌다벤져스'의 사기를 상승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뭉쳐야 찬다 2’가 팽팽한 신경전이 오가는 경기를 예고한다.
5월 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전라도, 경상도 도장 깨기 재도전에 성공한 ‘어쩌다벤져스’가 제주도에서 마지막 도장 깨기 재도전에 돌입한다. 상대는 조기축구 팀 전국 랭킹 1위 ‘신제주축구회’로 역대급 압박과 몸싸움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지난 제주도 도장 깨기에서는 조원우와 강칠구가 승부차기에서 실축하며 3 대 4로 씁쓸하게 패배했다. 이에 재도전을 앞둔 강칠구는 아찔했던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제주도의 악몽을 행복한 기억으로 바꿀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밝힌다고 해 강칠구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안정환 감독이 경상도에 이어 제주도에서도 필드 선수로만 교체 명단을 꾸리는 초강수를 둔다. 이로써 골키퍼 한건규의 단독 출전이 확정, 풀타임 60분을 소화하며 든든하게 골문을 지킬 ‘철벽규’의 선방쇼를 간절히 염원케 하고 있다.
또한 안정환 감독은 “이제 물러설 곳이 없다”며 경기 초반 전방 압박을 키포인트로 내세운다. 게다가 제주도 도장 깨기 재도전 성공 시 신입생 환영회 겸 회식을 약속해 ‘어쩌다벤져스’의 사기를 상승시킨다. 안정환 감독은 경기 스코어에 따라 회식 금액이 달라질 수 있음을 공지하며 “만약 1 대 0이 돼지고기라면 3 대 0은 소고기”라고 해 경기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문페이스 부작용 과거 “무너진 얼굴”
- 이효리→화사 카메라 꺼진후 대화 얼마나 더티하길래…김태호PD “민감한 얘기 삭제”
- [단독] 송중기, 만삭 아내와 ‘칸 시내 데이트’ 신혼은 아름다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과 서재페 데이트 “왜 이렇게 신나”
- 이미주X이이경 시상식 손 문질 애정행각 해명 “키스친구 NO, 연락도 안 해”(놀뭐)
- 이다해, 수영복 입고 ♥세븐과 밀착 스킨십…럭셔리 웨딩링 자랑까지
- 줄리엔강♥제이제이, 노출도 당당한 피지컬 커플‥첫 럽스타그램
- “내가 복덩이” 송가인, 알아서 일 척척 ‘도시횟집’ 알바생 출격 예고[결정적장면]
- 박정수, ♥정을영과 노후 위해 마련한 2층집 공개 “정원있어 좋아”(신상출시)
- 선우은숙 婦 최선정 “부끄러워 못 입어” 비키니 자태 깜짝이야